ID저장
Home > 문의하기
[개인정보]아이디, 비밀번호 분실
아래 [아이디/비밀번호 확인]을 클릭하신 후 성명과 주민번호를 입력하시면 가입 당시의 E-Mail로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전송됩니다. 비밀번호의 경우는 대소문자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개인정보]아이디, 비밀번호 변경
프리골프 아이디를 변경하기 위해서는 아이디 변경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변경 신청을 하시면 운영자가 확인 후 일괄 변경하여 드립니다. (평일 오후 5시, 토요일 오후 2시)
아이디 변경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 로그인창에서 로그인을 하신후 [회원정보수정]버튼을 클릭하셔서 개인정보 조회,수정 화면으로 이동하시고 [아이디 변경신청]버튼을 클릭하여 주십시오.
만약 로그인을 하셨다면 아래[아이디 변경신청]을 클릭하여 아이디 변경신청을 하실수 있습니다. 참고로 아이디변경은 6개월 단위로 변경가능합니다.단 동호회 가입경우 아이디 변경사유에 동호회 표시 탈부착 선택바랍니다.
비밀번호 변경을 위해서는 마찬가지로 [회원정보수정]을 통해서 변경이 가능하십니다. 현재 입력 되어있는 비번을 지우시고 새로운 비밀 번호를 입력하신뒤 다시 한번 재입력을 하시고 하단에 있는 저장 버튼을 누르시면 변경이 완료됩니다.
[아이디 변경신청]
[비밀번호 변경]
[개인정보]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창에서 로그인 하신후 [회원정보수정]버튼을 클릭해 주십시오.
주민등록번호 및 이름을 제외한 기타 회원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미 로그인 하셨다면 아래 버튼[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해 주십시오.
[회원정보수정]
[개인정보]회원가입 오류(가입항목을 모두 기재해도 등록이 되지 않음)
다시 한번 누락된 항목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모든 항목이 입력되었지만 회원가입이 되지 않는다면[홈페이지->고객센타->프리골프 문의사항->프리골프 불편신고]버튼을 클릭하여 자세한 증상을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력시 고객님의 연락처 또는 메일주소를 정확하게 기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회원가입 오류 (이미 등록된 주민번호라는 메시지)
[개인정보]회원가입 오류 (실명 데이터가 아니라는 메시지)
프리골프는 개인정보를 허위등록한 회원들의 게임중 책임없는 행동을 방지하기 위하여 2001년 9월부터 실명확인인증제를 도입했습니다.
만약 정확하게 정보를 기재하신 경우라면, 실명확인기관 데이터에 회원님의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거나 데이터에 오류가 있는 경우입니다.
회원가입시 생성되는 오류메시지창의 설명에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 링크되어있는 해당 신용평가기관인 서울신용평가기관(주)/SIREN24의 홈페이지를 방문, [실명확인창]을 작성해 주시면 회원님의 데이터를 업데이트 또는 수정하여 통지드립니다.
이후 회원가입이 가능하십니다.
[개인정보]회원 탈퇴 절차
회원탈퇴를 원하신다면 홈페이지 로그인후 로그인창에 있는 [회원정보수정]버튼을 클릭하시고 탈퇴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지금 로그인되셨다면 아래 버튼[회원탈퇴신청]을 클릭해 주십시오.
[회원탈퇴신청]